’뱀의 성기가 묘사 되어있음 주의 !!!‘라고 써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대충 뭐 조금 변형된 성기 모양이겠거니,, 했는데 냅다 두개가 띠용!! 나오네요 ㅋㅋㅋㅋ 적잖이 당황했지만 씬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두개의 성기는 저의 아랫도리를 적실 포인트가 아닌듯 하군요.. 세일할때 산거라 다행이라 생각하며 구매 목록에 고이 접어두겠습니다 •.<,,,
진짜 너무 짱이에요… 근육남 좋아하면 최고의 작품.. 물론 스토킹은 범죄지만 나름의 모럴 선이 있는(?) 범죄자네요 ㅋㅋㅋ 체격차이도 개치이고 역시 근육남이 최고라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됐습니다.
이 작가님 작품 더 나오면 보고싶어요. 속편 나오면 개같이 뛰어갈듯. 번역은 깔끔해서 읽는데에 딱히 불편함이 없고 행복하게 읽었습니다.
근육집착남 최고다최고…
소꿉친구 스토리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3p 없는게 조금 아쉬웠음.. 약간의 반강제성으로 관계 갖는 장면이 나오긴 하지만, 여주의 반항이 심하지 않아서 강제성이 막 높진 않은듯. 번역부분에서는 읽는데 불편한 부분이 없어서 너무 좋았음. 근데 3p… 3p..없는게 너무 아쉽다 흑흑 3p 원하고 이걸 보면 분명 실망할듯. 그냥 잘생긴 소꿉친구 둘 본다 생각하고 보면 만족.
내용만 간략하게 설명하면 미친 스토리지만 ㅋㅋㅋ 오지콤이 환장하는 소재에 잘생기고 동안인 대물아저씨? 이건 못참지.. 아저씨는 사랑입니다..❤️ 서비스 컷도 눈이 정말 행복함. 질투하는 아내가 귀여워 미쳐버리겠다는 표정을 하는 아저씨라니….. 개인적으로 질투허느라 눈 돌아간 아저씨도 보고싶긴함ㅠㅠ 그래도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한 소비였습니당 ~!
번역작을 많이 읽어본건 아니지만 읽는데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없고 편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역자분 짱이신듯